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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『금융교육 신청 및 완료 보고 방법』 변경 안내

관리자 2024-01-30 조회수 321



『금융교육 신청 및 완료 보고 방법』 변경 안내


 

 

1.  개선 방향


   그동안 금융교육을 신청·진행함에 있어 유선 및 fax 처리방식에서 2024년 2월부터는 홈페이지를 통한 처리 방식으로 변경하고자 함


  가.  2024년 금융교육 진행 목표 건수가 2023년 대비 100% 증가된 4,000건으로 현재 협회의 인적, 물적 능력으로는 적절한 대응이 어려운 상황


  나.  후원기관 및 감독기관 보고서 충실도 반영

  

 


학교 및 기관 담당자


홈페이지로 교육신청

홈페이지 신청하기에


해당 강사명 표시


해당 강사 [금융교육


일정표]에서 신청하기

강의 완료후 


완료보고서 제출




2. 추진 일정 


   ①  2024.  2  ~    :   시범 테스트 (기존방식과 혼용)


   ②  2024.  3  ~    :   홈페이지를 통한 교육신청 및 완료보고서 제출


   ③  2024.  4  ~    :   강사회원의 피드백을 통한 불편사항 개선 반영


   ④  2024.  5  ~   :    2차 홈페이지 개편 완료

 


3. 기대 효과


  가.  처리시간 단축


    ①  교육 요청기관의 편리성 및 접수 기간 단축 


    ②  협회 담당자는 요건 확인후 [금융교육일정 및 강사배정] 등록


    ③  해당 강사는 해당 일정표에 클릭후 [강사신청하기] 클릭


    ④  협회는 강사앞 이메일 통보 및 강사 [마이페이지]에 등록


 나.  후원 기관앞 주간 및 월간 단위 금융교육 완료 보고서 제출 용이 



4. 신청 방법  :  홈페이지 [교육센터] - [금융교육신청] 카테고리 활용       ☞  QR코드 및 링크 


   ①  교육 요청기관 : 로그인 불필요 




 [교육센터] - [금융교육신청] - [정보입력 및 기타요청사항에 담당 강사명 표시]



  ②  협회 관리자 요건 심사후 배정 완료


  ③  담당 강사앞 이메일 통보 및 마이페이지 [교육일정 및 신청]에 알람 표시

 

  ④  강의 완료후 홈페이지 [교육완료 보고서]를 통해 완료 보고

 

5.  주의 사항 


  ①  3월부터는 홈페이지만을 통한 신청 및 완료 보고로 처리할 예정


  ②  제공된 QR코드 및 링크를 활용하여 섭외에 활용


 

 ☎  전화  문의  :   02)2675-8820/8814 



      [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링크복사후  카톡에 저장해서 활용하세요]         금융교육신청



      [ 아래 QR코드를 활용 하세요]